• 고객센터
  • 회원 관리
고객센터 번호
카카오톡문의
고객센터 업무시간
상담가능시간: 오전 10시~오후 5시
토요일 공휴일은 휴무
오후 1시 ~ 2시 ( 점심시간 )
FAQ
분류 제목
기타 Q.   자주 묻는 질문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문의전 꼭 필독 해주세요!
A.  

자주 묻는 질문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문의하시기 전에 한번만 먼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Q.   프로그램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A.  

imarket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구매 후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프로그램 네에서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여

바로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기타 Q.   한 컴퓨터에서만 사용 할수있나요?
A.  

네 그렇습니다. 1PC 1라이센스 정책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는 바꾸실수 있지만 동시 로그인 하지않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대의 PC에서 중복 로그인하여 사용 하실수 없습니다.

기타 Q.   사용 가능한 PC가 따로 있나요?
A.  

CPU i3급/RAM 4G 사양의 PC를 사용하시길 권장하고 있습니다.

기타 Q.   구매 후 계속 사용 할수있나요?
A.  

부득이하게도 매일 수십대의 서버에서 데이터베이스를 게더링하는 고급 프로그램이라

매월 업데이트 비용이 발생되는 프로그램 상품이 있습니다.

매월 자동으로 결제되는 시스템 방식이 아니라 기간이 만료되면 재결제 후 다시 사용 가능하십니다.

기타 Q.   사용 중에 프로그램이 사용이 안되거나 하는 문제는 없나요?
A.  

사용하다가 막히거나 사용이 되지않을 경우 A/S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에 자동 업데이트 기능 내장으로 문제 해결이 가능하도록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문제 사항이 있으시다면 Qn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기타 Q.   프로그램 사용법이 어렵지 않나요?
A.  

프로그램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쉽게 사용하실수 있도록 최대한 간단하게 UI를 만들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설명과 실행 동영상을 참고해서 보시면 한눈에 이해 하실수 있습니다.

기타 Q.   프로그램은 합법적인가요?
A.  

모든 프로그램은 저작권등록증이 있는 정식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imarket 에서 당당하게 마케팅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Q.   로그인 시 로그인 로직이 잘못되었다고 나와요.
A.  

닷넷 프레임워크 버전이 낮을 경우 그럴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드라이버를 다운 받은 후 설치 후 실행해보세요.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3151800/the-net-framework-4-6-2-offline-installer-for-windows